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 가입 회원수 : 162,599 명

슬롯머신 라이트닝 재미지네요..ㅎ

페이지 정보

글쓴이 : Trust…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8건 조회 1,178회 작성일 18-09-20 19:48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형님들..


오랜만에 어제부터 카지노에 넣어놓은 적금쫌 찾아오려구 

출격하였습니다. .


어젠 적금 더 넣고오고...


오늘은 신기한 경험을 했네요..


세부 워터프론트 초창기 라이트닝 때 보다 

요즘 너무 보너스게임도 적고. 짠거같아 

기계를 옮길려고..열심히 빨리다가  마지막 30페소 남았을 때  

Cash out /도전?/ return game

선택하는 문구가 나오지 않습니까?ㅋㅋ


버리는 심정으로 250뱃 선택하고 도전 눌렸는데 

안터지고 한게임 돌려주는데 떡하니 동전맞추기 게임이 뜨더니.

미니 마이너 메이져 잭팟을 맞췄습니다.ㅎㅎ

그후로 계속 터지더니 짭짤하네유ㅎ


소액이지만  처음 메이져 잡으니 기분은 좋더라구요ㅋㅋ


그랜드 잡음 졸업하려하는데 적금을 얼마나 더 넣어야될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열뱃 하시고 건승하십시오^^

댓글목록

gotothe님의 댓글의 댓글

gotot…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저도 초보인데~ 보통 앞에서부터 같은 그림나오면 점수 먹구요~
기계마다 다르지만 특정 보너스 그림도 앞에서 부터 3개 나오면 보통 터지고 메이져,마이너 터지는 잭팟도 보너스 들어가서 뭐가 또 맞아야 하는데 걍 돈 좀 버린다 생각하고 10만원 정도 돌려보면 대강 감 잡히세요~ 전 처음 때 2천 페소로 공부하는 셈 치고 돌렸는데 잘터지는 바람에
대강 하는 방법 익히고 3만 벌고 캐쉬아웃 했습니다 ㅎ

바꿔스님의 댓글

바꿔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슬롯은 재떨이에 담배가 수북하게 쌓여 있는 곳, 출입구 가까운 곳, 창문이 있다면 가까운 곳이 명당이라고 들었습니다. ㅠㅠ 경험은 없다능..ㅎㅎ

구름님의 댓글

구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오링 직전에 한탕씩 터져 주는 것..

그 기억 때문에 . .  이번에도 될거야... 이번에는 될거야 

하면서 통장만 바닥 나게 만들죠

그 기억만 없다면 얼마쯤 잃었을때  자리털고 미런없이
일어나겠지만..

슝슝슝호야님의 댓글

슝슝슝호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슬롯 정말해보고 싶은데...하나도 몰라서ㅜㅜ 뱃250 이란 말씀은 한판도는데 250폐소에요? 한국에서 야마토등 비디오겜 등 오락실 알바는 해봤는데...야마토는 조합을 알아서 많이 하러 댕기기도 했고..슬롯은..하, .어렵네요1도 모르니..

포인트 정책 [쓰기 200 | 읽기 0 | 코멘트 30]
Total 4,393건 1 페이지
카지노 스토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07-20 3073
공지
05-12 3563
공지
07-02 29515
4390
10-18 335
4389
10-17 603
4388
10-17 664
4387
10-17 537
4386
10-16 606
4385
10-16 515
4384
10-16 555
4383
10-14 621
4382
10-13 597
4381
10-10 1579
4380
10-08 1285
4379
10-07 1459
4378
10-07 1122
4377
10-07 1181
4376
10-06 788
4375
10-06 621
4374
10-05 1109
4373
10-04 878
4372
10-04 1379
4371
10-03 1260
4370
10-02 981
4369
10-02 958
4368
10-01 1065
4367
10-01 837
4366
10-01 1069
4365
09-29 1412
4364
09-28 1045
4363
09-28 1062
4362
09-28 615
4361
09-27 958
4360
09-26 901
4359
09-26 748
4358
09-26 1297
4357
09-22 111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