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 가입 회원수 : 163,884 명

기타 ㅎㅈ 조심하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글쓴이 : 이라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6건 조회 1,560회 작성일 18-08-28 10:25

본문

올초에 솔레어에서 놀다가 경비 부족으로 1~20만정도 바꿨던거 같은데 걸렸네요,

작년에 3~40만 정도 ㅎㅈ하려고 송ㄱ 했던 기억이 나서 문제가 없었는데 올초에 털린거 같습니다.

다만, 금융거래 정보제공 알려주는 유예기간이 지나서 별 문제없이 지나간 듯 하지만, 아직 좀 걱정되긴 합니다.

아직 말라테 xx 금융에서 ㅎㅈ한게 많은데.. ㅠㅠ

아직 안걸렸어도 거래내역이 최소 5년은 지나야 한다고 합니다.

지노 안에 무수히 많은 에이전과 ㅎㅈ하는 친구들이 있는데요,

꼭 아는분들이나 믿을만한 곳 아니면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차라리 시드를 많이 가져가시는게 어떨지 ㅠㅠ

댓글목록

수담님의 댓글

수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같은경험했습니다 . 금융거래 정보를 xx 경찰서에서 요구해서 거래 은행에서 발급해 줬다고 연락 왔네요.
처분만 기다리는 중입니다.....

세부호구협님의 댓글의 댓글

세부호구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수담님 저는 우편으로 받은적이 있습니다.
내용도 거의 같네요
부산사는데 경기도 모 경찰서에서 계좌내역 요구하여
은행에서 제공했다는 내용의 우편이였습니다. 등기도 아니고요

6년전쯤에 마카오에서 대략 합쳐서 5천정도 송금기록이 문제인걸로 저도 인지했는데
그뒤로 경찰측에서 아무연락이 없었습니다.
수담님도 조용히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돈데님의 댓글의 댓글

돈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은행은 조회사실을 6개월후 의무적으로 통보 해주는거고
사건종결 여부는 해당 경찰서 소관이죠...
6년전 이라면 공소시효  관련해서도 판단해보실 필요가...

돈데님의 댓글의 댓글

돈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헐...전 예전 통보와서 해당 경찰서 가서 알아봤더니
사기범이 제 계좌번호를 갖고 있었는데 입출금 기록은
없었다고...어찌 내계좌를~~~?
입금이나 해주지~^^

안전님의 댓글

안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잭팟 당첨되신분 경비 천만원 들여서 직접 들고 들어왔슴니다
걸릴 일이 없슴니다.
친구들 에게 후하게 한턱 내기도 하고
왜 그랬겠슴니까?

은토짱님의 댓글

은토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계좌 환전기록은 위험하죠
 거래내역이 남아있고
  환전업자들이 사고내면
  사용자가 계좌 막을꺼고 신고하고
  문제되는 거래내역까지 ㅡㅡ 머리아프죠.

포인트 정책 [쓰기 200 | 읽기 0 | 코멘트 30]
Total 4,440건 1 페이지
카지노 스토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07-20 3472
공지
05-12 3666
공지
07-02 29735
4437
11-13 767
4436
11-12 501
4435
11-12 362
4434
11-10 708
4433
11-09 616
4432
11-08 700
4431
11-06 1753
4430
11-05 1054
4429
11-04 1460
4428
11-04 838
4427
11-04 684
4426
11-04 579
4425
11-03 811
4424
11-03 756
4423
11-03 952
4422
11-01 1246
4421
[바카라] 2 도착. 댓글(12)
10-31 722
4420
10-31 1308
4419
10-30 755
4418
[바카라] 1 희망. 댓글(12)
10-30 573
4417
[바카라] Widus win 댓글(25)
10-30 1034
4416
10-29 944
4415
10-29 455
4414
10-29 683
4413
10-28 839
4412
10-28 461
4411
10-27 957
4410
10-25 782
4409
10-24 829
4408
10-24 1146
4407
10-22 1973
4406
10-22 895
4405
10-21 918
4404
10-21 106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