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위크 마지막날... 자다깨니 허기가 집니다. 그랩푸드 오더하니

본문

홀리위크 마지막날...

자다깨니 허기가 집니다. 그랩푸드 오더하니 배달기사가 없다고 여러번 2시간이 지납니다.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투벅투벅 걷습니다.

밤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좋습니다. 동네가 말라떼가 아니라 걸어도 뒤에서 앞에서 뭔가 튀어나올까 무섭지 않습니다.

졸리비가 보입니다.


내가 요즘 좋아하는 슈퍼밀 A를 170페소에 시킵니다. 여러가지가 있어 먹을만 합니다.

배부릅니다.


그러니 행복 합니다.

댓글목록

떠떠기님의 댓글

떠떠기 작성일

햄버그가 탐나네요 ㅎㅎ

오늘도빨러님의 댓글

오늘도빨러 작성일

졸리비 그립네요...

디디마싸지님의 댓글

디디마싸지 작성일

슈퍼밀 저도 맛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ㅎㅎㅎ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19점

은토짱님의 댓글

은토짱 작성일

슈퍼밀은 ♡입니다.
모아쪽 망이나살도 가보세요 ㅎㅎ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25점

Groove2015님의 댓글

Groove201… 작성일

졸리비 급땡기네요

처치님의 댓글

처치 작성일

170페소에 푸짐하네요...

루비마사지님의 댓글

루비마사지 작성일

저도 이번에 졸리비 슈퍼밀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나름 맛있고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차칸앙마님의 댓글

차칸앙마 작성일

졸리비 그립네유.... 비프셋을 자주 먹었었는데.... 없어졌는지... ㅠ

찐빵님의 댓글

찐빵 작성일

야경 모습이 멋있습니다...

쟈니브라보VillaJB님의 댓글

쟈니브라보Vill… 작성일

슈퍼밀 저도 가끔 먹는 메뉴 입니다.

가끔 먹으면 맛나쥬 ㅎㅎ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40점

쟈니브라보VillaJB님의 댓글의 댓글

쟈니브라보Vill… 작성일

뽀기님 감사합니당 뽀인투 ㅎㅎ

히런님의 댓글

히런 작성일

사진 보는것만해도 힐링이네요ㅎㅎ

kotiwala님의 댓글

kotiwala 작성일

이정도면 회식 사이즈네요

제천대성님의 댓글

제천대성 작성일

슈퍼밀이 저도 맛있더라구요

맑은소주님의 댓글

맑은소주 작성일

와우 필요한게 모두 있는 셋트네요..

플래시님의 댓글

플래시 작성일

이제는 졸리비도 그립네요 ~~

망망고님의 댓글

망망고 작성일

졸리비 그립네요

이안661님의 댓글

이안661 작성일

졸리비... 먹고싶네요ㅠ

Jose77님의 댓글

Jose77 작성일

ㅎㅎㅎ 사진이 한적하네요

JayOne님의 댓글

JayOne 작성일

졸리비... 그립습니다.... ㅠㅠ

상287님의 댓글

상287 작성일

졸리비 먹으러가야되는데..올해말엔 꼭갈수있엇으면 좋겠네요 ㅋㅋ

케빈이님의 댓글

케빈이 작성일

잘보고 가요~

샤넬마사지님의 댓글

샤넬마사지 작성일

졸리비는 그 파인애플들어간거 먹을만한데 ㅋㅋ

무료좋아님의 댓글

무료좋아 작성일

배고프네요 ㅎㅎ

Nikolai님의 댓글

Nikolai 작성일

졸리비 그립네요 ㅎㅎ

하윤이네님의 댓글

하윤이네 작성일

오랜만에 졸리비를 보니 그립네요 ㅠㅠ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23점

허큘리스23님의 댓글

허큘리스23 작성일

굿

고구님의 댓글

고구 작성일

행복여행기ㅎㅎㅎㅎㅎ

chjj님의 댓글

chjj 작성일

부러워요..,

포항장님의 댓글

포항장 작성일

졸리비는 역시 슈퍼밀이죠. 마사랍

아스왕님의 댓글

아스왕 작성일

졸리비 진짜 너무 먹고싶어요 부러워요

놀러가고시퍼님의 댓글

놀러가고시퍼 작성일

부럽네유

friedmelon님의 댓글

friedmelo… 작성일

역쉬 가성비 갑 좔리비

머물지마님의 댓글

머물지마 작성일

졸리비 스파게티  생각나네요

로드리스님의 댓글

로드리스 작성일

요즘 한국 맥날보다 좋아보이네요 ㅎㅎ 예전에 갔을때는 맥날이 비교우위에 있던 기분인데

시아곰님의 댓글

시아곰 작성일

아~~부럽네요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45점

ㅁㄱㄷ님의 댓글

ㅁㄱㄷ 작성일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졸리비~

friedmelon님의 댓글

friedmelo… 작성일

버거킹 거르고 좔리비?? 인정합니다^^

나의목적은뭘까님의 댓글

나의목적은뭘까 작성일

졸리비!! 먹고싶은데 막상먹으면 너무짜내여 ㅠㅠ

봉인해제님의 댓글

봉인해제 작성일

어우 ㅎㅎ 졸리비 맛있겠네요

솔라시도빔님의 댓글

솔라시도빔 작성일

너무가고싶네요

kore1님의 댓글

kore1 작성일

방필하자마자 전 졸리비로!

alexlee님의 댓글

alexlee 작성일

너무 그리운 졸리비 스파게티..ㅜㅜ

맬라뮤트님의 댓글

맬라뮤트 작성일

올만에 졸리비 보네툐 그립네요 ㅎㅎ

클락제이님의 댓글

클락제이 작성일

그리운 졸리비

말라테뽀기님의 댓글의 댓글

말라테뽀기 작성일

레벨 업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댓글 추가 포인트 +21점